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꼭 알아야 할 증시 기본

힐링어쌔신 2020. 6. 2. 13:11


누구나 꼭 알아야 할 증시 기본



투자에 대해 많은 것이 쓰여져 왔다.


사실 여러분이 모든 것을 읽는 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하더라도, 뒤이은 혼란은 아마도 여러분이 지금 보다 덜 알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래서, 기초부터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아래 기사를 읽고 알아보세요.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은 인생의 대부분에 적용되며 주식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투자 철학은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당신이 고른 주식은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어야 한다.


복권에 급여를 전부 날리는 것을 피하는 것처럼 지나친 위험을 감수하지 마라.


일을 간단명료하게 해라.




투자하기로 결정할 때는 현실성을 유지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즉각적인 부는 현실적인 목표가 아니다.


하룻밤 사이에 살인을 저지른 사람들의 이야기가 몇 가지 있지만,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신을 부당한 위험을 감수하게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것을 기억하면 많은 값비싼 투자 실수를 피할 수 있다.




주식시장에 투자하여 최대한의 돈을 벌고 싶다면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당신의 노력에 더 많은 성공을 거두기 위해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하라.


주식을 장기 보유하는 것은 건전한 접근법이며 일반적으로 돈을 빨리 벌려고 하는 것보다 더 수익성이 높다.




주식시장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지켜봄으로써 주식시장에 대해 알아보세요.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 전에, 거래와 투자의 내부적 작용을 연구하는 시간을 가져라.


가능하다면 3년 동안의 이동 추세를 잘 살펴야 하며, 적합하다고 보는 바와 같이 지난 몇 년간의 과거 데이터를 활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어느 정도의 관점과 시장이 어떻게 회전하는지에 대한 더 나은 감각을 줄 것이다.


이것은 너를 더 나은 투자자로 만들 것이다.




주식은 종이 한 장 이상이다.


주식을 소유하는 것은 주식을 발행한 회사를 소유하는 기관의 일부가 된다.


이를 통해 귀사의 자산 수익과 청구권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깨달으십시오.


이사회에 투표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투자 중개인을 선택할 때 어떤 수수료를 부과할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입장료와 퇴실료에 대해서도 반드시 문의한다.


당신은 이 수수료가 얼마나 빨리 합산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최대 수익률과 장거리를 기준으로 한 포트폴리오를 공략하려면 업종별로 가장 강한 종목들을 매수해야 한다.


전체 시장이 평균적으로 양호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지만, 모든 산업이 지속적이고 동시에 확장되는 것은 아니다.


여러 분야에 걸친 직책을 통해 산업 성장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따금씩 균형을 다시 맞춰 수익 손실의 가능성을 막는다.




환전된 자금으로 그것에 근접할 수 있기 때문에 적어도 1년에 10%를 벌도록 노력하라.


특정 주식에서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수익률을 예측하려면 예상 배당 수익률과 수익 성장률을 확인한 다음 그것들을 합산하십시오.


수익률은 2%이지만 수익률은 12%인 주식은 배당수익률이 시사하는 것보다 훨씬 좋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주식 조사를 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중개 회사를 이용해보라.


온라인 중개인들은 당신이 대부분의 연구를 직접 처리하기 때문에 훨씬 더 낮은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가장 높은 잠재적 이익을 누릴 수 있게 함으로써 투자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당신의 이해가 어디에서 끝나는지 인식하고 당신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회사에는 투자하지 말라.


잘 모르는 업종에서 주식을 사들이는 모험이나 친숙하지 않은 기업에 도전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집주인을 판단할 줄 알겠지만, 석유 굴착기를 만드는 회사를 판단할 수 있는가? 그 결정은 조언자에게 맡겨야 한다.




당신이 배운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은 이제 투자에 필요한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투자 기초를 알게 되었다.


어린 시절 너무 먼 미래를 계획하지 않는 것은 재미있다.


하지만 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은 중요하다.


이제 당신은 새로운 투자 지식을 갖게 되었고, 당신은 이러한 조언들을 당신의 개인적인 투자 전략에 포함시킬 수 있고, 수익성 있는 거래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