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SEO 팁으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장악

힐링어쌔신 2020. 6. 2. 13:10


이러한 SEO 팁으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장악



만약 당신의 사업이 판매나 광고를 위해 인터넷에 의존한다면, 당신의 사업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당신의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잠재 고객들이 검색 엔진을 통해 당신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엔진 순위에서 가능한 한 높게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에게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SEO 기법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설정할 때, 추가 광고가 검색 엔진 순위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속이지 마십시오.


교통량이 많아질 수도 있지만 순위에는 변화가 없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많은 다른 수단을 통해 이루어진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쉬우면 당신은 가장 많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성능을 개선하면 사용자는 더욱 즐거운 경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영리 또는 교육용 사이트가 사용자의 사이트 컨텐츠에 다시 연결되도록 요청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연결되면 검색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품질 콘텐츠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이러한 소스 자체로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유용하다면, 다른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링크하기를 원할 것이다.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를 돋보이게 하려면 페이지 URL에 관련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만약 URL에 사람들이 검색하지 않을 것 같은 숫자나 기호가 포함되어 있다면, 그 페이지는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얻을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중요하고 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를 얻으면 더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에 게시하는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에 대한 스크립트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대본을 포함하려고 노력하면, 검색 엔진 크롤러는 당신의 페이지를 읽고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이다.




검색 엔진이 대상 고객을 웹 사이트로 안내하도록 설명 태그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태그를 30단어 이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이 페이지에서는 100킬로바이트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분명할 수도 있지만, 인기 있는 검색 엔진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등록하라.


때때로, 사람들은 이 단계가 저절로 일어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간과된다.


가끔 다시 확인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검색을 통해 웹 크롤러가 여전히 웹 페이지를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을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삽입해 보십시오.


동영상은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직원들에게 소개하거나 제품 시연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그 비디오는 당신의 사이트에 업로드되고 키워드로 라벨이 붙여질 수 있다.


중앙 계정에 사이트 URL을 제출할 수 있도록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제 비디오를 여러 매장에 게시하십시오.


이것으로 많은 손님이 모일 것이다.




팟캐스트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팟캐스트는 비디오와 오디오 둘 다 될 수 있으며, 시청자들을 위해 관련 정보를 라이브로 스트리밍하는 경우가 많다.


팟캐스트는 사용자와 웹마스터 모두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웹캠과 마이크를 잡고 녹음을 시작하면 된다.


팟캐스트에 대한 설명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이 팟캐스트를 인식하도록 하십시오.




Java는 특정 검색엔진이 싫어하긴 하지만 당신의 페이지의 일부가 될 수 있다.


Java를 사용하는 것은 전적으로 웹사이트 소유자의 선택에 달려 있지만, 각각의 크롤러에서 발견되는 다른 기능 때문에 일부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다르게 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SEO는 사실 생각보다 훨씬 쉬워.


세부적인 것에 약간의 주의를 기울이고 사물에 접근하는 방법을 재조정하기만 하면 된다.


이 기사의 팁을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검색엔진 순위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할 수 있다.